• www.kyeongin.com
  • 우리학교신문
  • 안양종합학생뉴스
메뉴

초등 · 유아

화성 수기초, 교장 선생님의 스승의 날 깜짝 선물

◦ 수기초 교직원을 위한 교장 선생님 과일 바구니 배달 이벤트
◦ 교실마다 직접 돌며 손수 준비한 과일 바구니 전달
◦ 코로나19로 원격 수업과 등교 개학 준비로 바쁜 교직원 격려

 

5월 15일, 화성시 봉담읍 수기초등학교(교장 이영숙)에 아주 특별한 이벤트가 열렸다.

 

수기초등학교 교장 이영숙은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하나하나 손수 준비한 과일 바구니를 교실로 직접 배달하면서 원격 수업으로 여념이 없는 교사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등교 개학이 재차 연기된 가운데 학생이 없어 자칫 쓸쓸할 수 있었던 스승의 날이 교장 선생님의 깜짝 이벤트로 학교 분위기는 그 어느 때보다 더 화기애애했다.

 

지난 3월 수기초등학교로 발령을 받은 선생님 중 한 분은“수기초에 오기로 한 건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마음 따뜻한 교장 선생님과 함께 근무할 수 있어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20년 경력의 강 모 교사는 “20년 교직 생활 동안 교장 선생님께서 직접 스승의 날 선물을 손수 준비해주신 것은 처음이다. 바쁜 일정 속에 잊고 있던 스승의 날을 찾아주신 것 같아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교장 이영숙은 “스승의 날이 본래의 취지와 달리 왜곡되어 즐거워야 할 교사들이 되려 위축되는 현실이 안타깝다. 오늘 이벤트는 우리 교사들에게 작은 위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준비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교육 현장에서 헌신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는 우리 선생님들 모두 힘내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수기초등학교는 향후 등교 개학을 대비하여 교내외 시설 방역 실시 및 학사 운영 조정 등을 통해 코로나19 감염 가능성을 최소화하고자 교육공동체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각고의 준비를 다 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