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co do Fomento는 기업이 금융 상품을 제안하도록 초대합니다.

Banco Português de Fomento는 복구 및 복원 계획(PRR)에 따라 새로운 도구 출시를 위한 기부금을 얻기 위한 공개 협의를 오늘 시작했으며 이를 통해 여전히 4억 7,500만 유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은행은 성명에서 “미래 자본 및 준 자본 솔루션”에 대한 공개 협의에 기업과 모든 이해 관계자를 초대할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RRP에 따라 BPF(Banco Português de Fomento)는 “PRR 자본화 및 비즈니스 혁신 구성요소에서 제공되는 전체 금액 14억 2,500만 유로에 대해 자본 및 준자본 솔루션의 구조화 및 분배” 역할을 할당받았습니다. .

BPF는 또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4억 7,500만 유로를 보유하고 있다고 보도 자료에서 기관이 강조했습니다.

공개 협의는 “주로 창업 단계에서 회사 설립 및/또는 기업 자본화를 장려하기 위한 두 가지 사전 구조화된 금융 상품의 조건”, “벤처 캐피털 프로그램( 펀드 구조)” 및 “Deal-by-Deal Co-Investment Program(기업에 대한 직접 투자 형태를 취하는 수단, 항상 개인 투자자와 공동 투자).

“이러한 제안 도구는 새로운 제품/서비스 또는 시장의 개발과 경영진을 포함한 직원의 강화 및 전문화를 통해 실행 가능한 회사의 시장 진입 및 성장/확장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BPF는 보도 자료에서 강조합니다.

공개 협의는 또한 “자본화 펀드에 따라 관련성이 있고 필요한 것으로 이해되는 새로운 자본 및 준 자본 솔루션에 대한 기타 제안을 얻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리고 사용.

BPF의 Ana Carvalho CEO는 이번 공개 협의는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시장 실패를 식별하고 이를 채울 가장 적절한 솔루션을 찾기 위해 비즈니스 생태계의 모든 주체와 열린 대화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녀는 보도 자료에서 인용하면서 “우리가 다양한 협회 및 기관에 적극적으로 연락하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 공개 협의는 모든 이해 당사자, 특히 이러한 조치에 관련된 잠재적 수혜자 및 파트너의 참여를 허용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제안이나 제안은 12월 19일 18:00까지 BPF의 신중한 평가를 위해 ‘온라인’으로 제출되어야 한다고 이 기관은 설명했습니다.

Banco Português de Fomento의 사명은 비즈니스 생태계의 요구와 과제에 대한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고 적절한 솔루션을 만들고 제공하고 기업가 역량, 투자 및 일자리 창출을 촉진하고 지속 가능성과 경제를 촉진함으로써 포르투갈의 경제 및 사회 발전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 국가의 사회적 및 영토적 응집력.